15가지 송파 가라오케에서 일하는 비밀스럽고 재미있는 사람들

가라오케는 1920년대 초반에 일본의 다이치카토라는 기계공학자가 개발해온 것으로 실시되었습니다. 다이치카토는 본인만의 가정용 음악 시스템을 만들어 가족과 함께 음악을 즐기는 것을 즐겼습니다. 이 시스템은 노래를 녹음하고 이를 반주하며, 가수는 마이크를 이용하여 노래를 부르는 형태였습니다.

그 후 가라오케는 서둘러 보급되었고, 1930년대에는 전문적인 가라오케 공간이 출현했습니다. 이러한 공간은 가라오케 룸 혹은 가라오케 바로서, 학생들은 음료를 마시면서 지인이나 친구들과 함께 노래를 부르거나 감상할 수 있었습니다.

image

기술의 발전과 함께 1940년대에는 가라오케 기계의 품질이 향상되었고, 음악 목록은 아주 다양해졌습니다. 이렇게 함으로 가라오케는 노래를 선호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아주 인기를 끌게 되었습니다. 한편, 가라오케는 다양한 국가에서도 커가면서 아시아를 중심으로 전 국가적으로 사랑받는 문화로 자리잡게 되었습니다.

현재 송파가라오케 가라오케는 음악을 통해 청년들이 스트레스를 풀고 즐거운 기간을 보낼 수 있는 공간으로 자리잡고 있을 것이다. 일본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서 http://query.nytimes.com/search/sitesearch/?action=click&contentCollection&region=TopBar&WT.nav=searchWidget&module=SearchSubmit&pgtype=Homepage#/송파가라오케 대다수인 노인들이 가라오케를 즐기며 새로운 친구를 사귈 수 있는 장소로 인식되고 있을 것입니다.